르하임나디브, SETEC 창업 박람회 참가…알포유 테라피 체험존 운영
페이지 정보
본문
나디브는 ‘100% 예약제로 1명의 고객이 100명이 되는 노하우’를 이번 박람회에서 모두 풀 계획이다. 나디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아나덴 슈가링왁싱, 옐레드 반려가족 유치원을 운영하는 르하임그룹의 4번째 브랜드다.
나디브 관계자는 “‘에너지테라피’ 시장은 갈수록 커지고 있으며 기회를 선점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하고 있다. 정확한 검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서는 알포유 테라피 체험존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며 “알포유 테라피는 논문, 특허, 해외진출 등의 객관적인 검증이 완료된 아이템으로써 전주 기전대학교에는 알포유 헬스케어경영과가 개설되어 운영될 정도로 미래성이 인정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이어 “나디브는 예비 창업자들이 많은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도록 나디브만의 노하우를 담은 성공 비결과 운영 방법 및 마케팅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는 비법을 1:1 맞춤 상담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안진영 기자
scorpbro@naver.com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직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직썰(https://www.ziksir.com)
관련링크
- 다음글르하임나디브 - ㈜휴먼드림, MOU…’에너지 테라피 시장에 출사표를 던져’ 24.04.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